본문으로 건너뛰기
Brand

Paul Bassett의 커피 철학와 원칙을 소개합니다.

Brand Identity

폴 바셋의 브랜드 정체성

아이콘

돌출 박스 간판

유일하게 전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돌출 박스 간판은 당초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본질을 철저하게 지키는 Paul Bassett의 Brand Identity가 담겨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이름을 억지로 인식시키는 것이 아닌,
본질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존재감으로서의 돌출 박스 간판은 Paul Bassett이 ‘진짜’ 를 다루는 브랜드로서의 상징과
‘진짜’ 를 고집하고 항상 진화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디자인 심볼 사인으로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로제타 라떼 아트 행잉 간판

우유와 에스프레소 크레마로 만들어 낸 ‘라떼 아트’는 바리스타의 전문성과 기술 그리고 정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라떼 아트 중 가장 클래식한 표현 기술인 로제타(Rosetta)는 ‘나뭇잎’을 묘사한 것으로
바리스타 폴 바셋이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최연소 우승’ 당시 그려낸 라떼 아트 기술 중 하나입니다.

또한, 로제타 라떼 아트는 폴 바셋의 기술과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 받은 실력 있는 전문 바리스타의 커피 한잔에 대한 정성 어린 마음과 동시에
Paul Bassett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철학과 차별화된 커피 맛을 상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