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Identity
폴 바셋의 브랜드 정체성
돌출 박스 간판
유일하게 전 매장에 설치되어 있는 돌출 박스 간판은 당초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본질을 철저하게 지키는 Paul Bassett의 Brand Identity가 담겨져 있습니다.
브랜드의 이름을 억지로 인식시키는 것이 아닌,
본질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존재감으로서의 돌출 박스 간판은 Paul Bassett이 ‘진짜’ 를 다루는 브랜드로서의 상징과
‘진짜’ 를 고집하고 항상 진화를 추구하는 브랜드의 디자인 심볼 사인으로서 표현하고 있습니다.
로제타 라떼 아트 행잉 간판
우유와 에스프레소 크레마로 만들어 낸 ‘라떼 아트’는 바리스타의 전문성과 기술 그리고 정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라떼 아트 중 가장 클래식한 표현 기술인 로제타(Rosetta)는 ‘나뭇잎’을 묘사한 것으로
바리스타 폴 바셋이 ‘2003년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최연소 우승’ 당시 그려낸 라떼 아트 기술 중 하나입니다.
또한, 로제타 라떼 아트는 폴 바셋의 기술과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 받은 실력 있는 전문 바리스타의 커피 한잔에 대한 정성 어린 마음과 동시에
Paul Bassett 브랜드의 품질에 대한 철학과 차별화된 커피 맛을 상징합니다.
Brand Logo
폴 바셋의 상징, 로고
logo-image
LOGO
우리의 로고는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2003년 최연소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폴 바셋의 친필 사인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그가 생각하는 커피 철학과 원칙, 커피 맛으로부터 출발한 Paul Bassett은
끊임없이 노력하고 헌신하는 바리스타의 열정과 브랜드의 진정성을 선언하기 위해
친필 사인으로 브랜드를 상징화 합니다.
CROWN-image
CROWN
로고 상단의 왕관(Crown)은 최연소 바리스타 챔피언을 상징하며,
동시에 추출되어 떨어지는 커피의 형상과 함께
폴 바셋의 친필 사인이 결합되어 브랜드의 고유성과 자부심을 표상합니다.
왕관(Crown)의 붉은 색상 은 잘 익은 커피체리(생두)의 빛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바리스타의 순수한 열정과 좋은 한잔의 커피로 인해
모든 감각이 깨어나는 활력을 형상화 한 이미지를 표현합니다.
COLOR-image
COLOR
폴 바셋의 컬러는 로고와의 조화를 유념하여 사용 합니다.
기본 컬러 조합은 브랜드 컬러인 블랙 / 커피 브라운 / 라떼 브라운을 사용 합니다.
식재료의 식감과 포인트로 들어갈 때,
크라운 레드 컬러 / 화이트를 사용하여 폴 바셋의 열정과 활력을 표현합니다.
브랜드의 명확한 가치 표현이 필요할 때 화이트 / 블랙을 사용합니다.
COMPANY-image
COMPANY
엠즈씨드 주식회사는 매일홀딩스(매일유업 지주사)의 자회사로
폴 바셋 커피 전문점을 대표하는 기업입니다.
Maeil의 M’s와 생두의 seed가 연결된 사명 msseed로,
씨앗의 생명력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고 있습니다.